더 이상 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이 치아 미백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2020. 6. 1. 03:38카테고리 없음


더 이상 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이 치아 미백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누런 치아, 칙칙한 치아, 또는 다른 변색된 치아로 고생하는 경우 시판용 치아 미백 제품을 사용하는 옵션을 조사해야 한다.


화이트닝 치약, 화이트닝 또는 화이트닝 스트립으로 채워진 트레이를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런 방법들은 모두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옵션으로 전문 미백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신선한 레몬을 당신의 치아를 자연스럽게 칭얼거리게 하는 방법으로 사용하라.


레몬 껍질의 안쪽을 양치질하기 전에 양치질을 하기 전에 양치질을 해서 상당히 희게 만드세요.


이것은 치아를 닦는 제품에 대한 쉽고 저렴한 대안이다.


레몬 껍질은 해로운 화학 물질 없이 치아를 희게 하는 더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전문 치아를 정기적으로 닦으면 치아를 하얗게 유지할 수 있다.


6개월마다 치과에 가서 치아를 닦고 그곳에 있는 동안 약속을 잡으십시오.


이건 그냥 놔둘 수 있지만 청소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2년마다 해야 해.




충치나 잇몸 질환을 앓고 있다면 치아 미백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치과에 가봐야 한다.


이런 질환이 있을 때는 이를 미백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


치아 미백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치과의사와 상의하여 치아 미백 프로그램이 건강하고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건강한 음식을 먹어라; 생채소와 과일이 완벽한 예다.


정크 푸드는 충치를 유발하고 치아를 얼룩지게 하는 물질을 가지고 있다.


건강한 치아를 원한다면 이런 종류의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한다.


항상 간식을 먹는 것도 치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피하십시오.




치아를 희게 하는 스트립은 저렴하고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이 스트립들이 당신의 치아를 닦는데 효과가 있는 동안 이 스트립들을 당신의 치아에 권장되는 시간 동안 놓았을 것이다.


이것들은 몇 년 동안 큰 판매자들이었지만, 불균일한 결과와 다른 부작용들이 그들의 인기에 영향을 주었다.




항상 최소한 하루에 두 번은 철저하게 빗질하고 치실을 발라라.


치아가 변색될 수 있기 때문에 치석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자 하는 것이다.


명판이 밤새도록 이빨에 앉도록 놔두기 보다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양치질하고 치실을 발라라.




코코넛 오일로 이를 희게 만드세요.


유기농이 최고다.


눈에 띄게 휜 치아를 위해 매일 최소 10분 동안 코코넛 오일로 헹궈보십시오.


10분이 지나면 평소처럼 액체를 뱉고 이를 닦는다.


결과는 불과 며칠 안에 알 수 있을 것 같다.




하얀 미소를 얻기 위해 치과에 가서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라.


청소 약속은 1년에 두 번 잡으십시오.


다음 약속을 기억하려면 치과의사가 이를 닦는 것을 끝내면 된다.


친절하게 상기시켜 주기 위해 약속 전에 사무실로 전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요즘은 변색되거나 누렇게 변색되거나 얼룩진 치아를 앓을 이유가 없다.


가정용으로 고안된 치아 미백 제품 중 하나를 사용하면 더욱 밝은 미소를 얻을 수 있다.


네, 전문가에 의해 치아를 다듬을 수 있지만 사용이 간편하고 비용이 적게 들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홈 화이트닝 키트가 있다.